어사이드 닫기

용궁마켓

0
MENU

SIS STORY


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인 폴란드의 딥스팟이 마침내 문을 열었고 다이버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폴란드 바르샤바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딥스팟은 깊이가 45m / 148피트이며, 이탈리아 북부 몬테그로토 테르메에 있는 Y-40 딥 조이에게서 세계에서 가장 깊은 풀의 왕관을 훔쳤습니다

이 인상적인 시설은 "다이버들을 위한 유치원"이고, 수영장의 첫 스쿠버 다이버들과 자유 잠수부들이 소셜 미디어에 올린 첫 사진과 비디오는 우리를 부러움으로 푸르게 만들고 있다.

39세의 다이빙 강사인 Przemyslaw Kacprzak은 그들의 흥분을 간신히 억제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는 웅장한 물고기나 산호초가 없기 때문에 바다를 대신할 수는 없지만, 야외에서 안전하게 다이빙하기 위해 배우고 훈련하기에 확실히 좋은 장소입니다."

30세의 임업 장교이자 다이빙 초보자인 Jerzy Nowack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5미터 아래로 내려갔지만, 당신은 바닥까지 볼 수 있습니다. 난파선, 동굴들 -- 정말 멋집니다!"

탐험할 수 있는 놀라운 터널들이 있습니다
이 시설은 또한 툼 레이더 영화에서 바로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터널과 기능을 포함하여 몇 가지 인상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50m/164ft의 풀장인 블루어비스가 현재 영국 위럴에 건설 중에 있으며 내년 초에 개장할 예정이어서 딥스팟은 잠시 동안만 기록을 보유할 것입니다.


0
댓글 0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